< Food and Life > || < 음식과 삶 > || 햄버그 다진고기를 얹은 식빵

image.png

아, 스팀에 글을 쓰려면 역시 밑자본이 조금은 있어야 하나보다(ㅠㅠ).
소액이지만 투자를 하고 나니 이제야 글을 쓸 맛이 조금 난다.
자괴감이 들어 창작활동을 미뤄 왔었는데 이제야 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오늘의 음식은 햄버그 다진고기를 얹은 식빵이다.
레시피를 지워버려 레시피는 없는 후기글이 될 것 같다.
단순하게 말하면, 미국식 햄버거 맛이다. 그만큼 전통적인 찐한 맛이 있고, 느끼하게 맛있다.
식빵 한쪽만 구웠던 지라 양이 많지 않았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이 때, 다진고기를 사면 편한데, 다진고기가 아니라 돼지 양념 고기와 우삼겹을 사용했어서 다지는데 애를 좀 먹었다.
그리고 입자가 커서 잘 뭉치지 않았던 게 흠이라면 흠이었다.
그런데 이걸 오믈렛(다음 글에 작성 예정)에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
함박스테이크 만드실 줄 아시는 분이면, 좀 입자 크게 다지고, 식빵/빵가루 비율을 낮춰 고기 오믈렛으로 만드는 것을 추천한다.

Sort:  

Excelente publicación ☺️ me gustó mucho se ve rico

우 체다치즈 녹아있는 모습이 먹음직스러워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ㅎㅎ 간단하니 햄버그 고기 있으면 함 드셔보셔요!v!

네!! 😊

 3 years ago 

와.. 칼로리 폭탄인가요 ㅋㅋ

바로 탄+단+지의 삼위일체의 표본이죠(ㅎㅎ). 그만큼 맛있어요!ㅋㅋ큐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937.87
ETH 2674.9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