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Steemit에 대한 제 소개 이야기입니다.

안녕하세요 Steemians,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며칠 전 Steem 생태계에 가입했는데 이것이이 커뮤니티에 대한 첫 번째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부터 시작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steemit에 대한 제 소개 포스트입니다.
저는 "키 아나 클로이"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제 고향은 서울 중구입니다. 역사적 중요성과 관광으로 유명합니다.

18 edit.jpg
덧붙여서 저는 18 세입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저는 제 가족 중 막내입니다. 친구들이 "기아"라고 불러요.
나는 고등학교에서 공부합니다. 현재 저는 12 학년입니다. 나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많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합니다.

edirt friends.jpg

이것이 제가이 플랫폼에 관심이있는 이유입니다. 여기에서 많은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것을 배울 수있을 것 같아요.
나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가 시간에 아름다운 곳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매우 긍정적이고 집중합니다. 그것이 내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sit.jpg

car.jpg

Introductio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92.00
ETH 2545.5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