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급하게 스팀링크 홀더 인증함다

(이벤트로 받은거라 좀 양심없는건가요..? ㅋㅋㅋ )

근데!
너무 맘에들어요!!

image.png

약간 쌘언니같고
저 미토콘드리아 같은 옷무늬가 맘에듭니다.

스팀링크 덕분에 뭔가 스티밋이 활기를 띄는 것 같아요 ㅎㅎ

이벤트를 자주 열어주셔서 그런가..

특히 제 고수라임닭도리탕을 트위터에 홍보겸 올려주셨더라구요

나름 열심히 했던건데 또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이 계시니

힘이 팍팍 났습니다 크크

앞으로 바라는 점은

스팀링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스티밋을 알게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 2의 네이버블로그처럼

스티밋에서 활동하게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커뮤니티가 더 뜰 것 같단 말이죠, 블록체인이라 다가가기가 어려울 뿐이죠.

홍보가 좀 부족하기도 하고요..

네이버 블로그로 돈 많이 버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라는것 자체가 잠재력이 어마어마 하다고 봅니다.

또 워낙에 이벤트를 자주 열어주셔서 뉴비분들도 챙겨주시다보니

뭔가 처음 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스티밋의 생태계에 대해 배우고,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스팀링크가 이 커뮤니티의 촉매제가 되어

빵빵 터졌으면 좋겠슴돠! ㅎㅎ 화이팅!!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2 years ago 

미토콘드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포의 소중한 에너지 발전소이죠... ㅎㅎ

저도 미토콘드리아에서 .. 빵...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15.92
ETH 3486.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