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523 _ 체육관 찿아서~~!! steemCreated with Sketch.

  • 다니던 체육관이 문을 닫았다. 업종변견을 한다고 한다. 기존에 킥복싱 -> 어설픈 복싱으로 바뀌고 1달도 안돼었는데... 쩝 ~~!! 운영하는거 보니 의욕도 높고 열심히는 한는데.. 관원이 늘기엔 영 어설퍼 보이긴 했다. 다시 체육관을 찿아봐야 한다. 참 ~~!!!!!! 번거럽게 다시 킥복싱으로 찿아봐야겠다.

  • 딸아이 남자친구가 생겼단다. 벌써 100일이 넘었단다. 지금 관찰중이다. 깊게 물어보지 않았다. 알콩달콩 이쁘게 그리고 재밌는 고등학교 생활이 되길 바란다. 난 막 알았는데 남자친구 부모님이 꽤 이뻐하시는듯하다. 선물도 용돈도 식사도 했다고 하니..ㅎㅎㅎ 배신감^^ 암튼 남자친구는 부모님께 사랑받으며 자란 녀석이란건 확인이 되었다.

  • 어젯밤 운동을 쉬어서 아내와 함께 시장을 봤다. 순대가 먹고 싶어 순대를 사서 혼술 소주한병을 비웠다. 괜찮다.

  • 6월이후 코인장이 어디로 튈지... 기대해 본다.

끄작끄작~~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요즘 아이들이 많이 빠릅니다. ㅋㅋ

체육관도 쉽지 않네요.
괜히 스파링 하신 거 아닌가요? ^^

알콩달콩 이쁜 추억 만들길 바래봅니다.
새 체육관 등록했네요
ㅎㅎ 스파링은 뭐 경험상 좋네요^^

Hi @kakak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last year 

따님 남친이 생겼네~!
ㅊㅋㅊㅋ
예쁜 사랑하길^^

ㅎㅎㅎ 이쁜 추억 만들길 바래
딸가진 아빠는 축하까진...ㅎㅎㅎ
이놈의 시키 ㅎㅎㅎ 그래도 축하

 last year 

으아닛 카카형님을 막 패구선 가버리는 건가요ㅠ 세상 억울;;;;

ㅎㅎ 맞아서 한번 더 세상을 배웠줘 뭐
다음번 스파링엔 좀덜 맞을듯..
아니 더 과격하게 덤벼서 더 맞을듯
아직 더 맞으며 배울 나이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