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321 _ 평범 , 부의추월차선 , 아내 헬스

  • 오은영리포트 결혼지옥이란 프로를 가끔본다. 평범하게 사는것도 진짜복이구나. 세상에 별의별 사람들 다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고 평범하게만 살겠다는 의미는 아니다. 암튼 내 현실 많은것에 감사한다.

  • 부의추월차선 완결판이란 책을 읽고 있다. 아들에게 선물한 책인데 정작 나는 끝까지 읽지 않았다. 그래서 읽는 중인데... 아들과 대화에서 조금은 생각이 틀릴수도 있었겠단 생각을 해본다. 똑같을 필요는 없지만 선물한 책의 내용과 분위기는 비슷해야~~~~ 아들에게 선물한 책이 꽤 많은데 다 읽어봐야 겠다. 그래야 더 깊은 대화가 가능할 듯..

  • 아내는 오늘부터 새로운 운동을 시작한다. 헬스클럽에서 근력운동을 시작한다. 초보라서 우선 기본기는 배운다. 참 좋다. 운동을 좋아해서 아내가 건강하면 함께 오래오래 재밌게 놀 수 있어 좋다. 화이팅이다.

끄작끄작~~~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akak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집사람이 가끔 보는데, 한번 보다가 열불 나서 저는 안 봅니다.
보는 것도 좋은 것만 보려고요. 열 내면 몸에 안 좋다는...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