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도 일방에게 배신을 당하는 데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1. 남편과 아내가 지나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사기당한 당사자는 종종 혼란스러워합니다. "우리는 매우 친했는데 그는 왜 바람을 피웠습니까?" 그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수 있으며 그 이유는 "너무 가깝습니다".

너무 은밀하기 때문에 경계를 허물어버린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 가지 행동 패턴이 발생합니다.

첫 번째는 과잉 통제입니다. 상대방이 메시지에 답장을 보내지 않으면 마음이 바뀌었나 하고 곰곰이 생각하게 되고, 도촬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 파트너의 휴대폰을 뒤적거리며 인터넷 사용 기록을 확인하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이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이하는 모든 일에서 내 말을 들어야합니다 ...

두 번째는 초과 지불입니다. 그는 파트너에게 너무 잘해서 자아가 없습니다. 당신의 모든 준비는 그에 따라 조정될 것이며 항상 서로를 수용하고 협력할 것입니다.

과도한 통제는 파트너가 심하게 불편하고 숨이 차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베푸는 것은 표면적으로는 헌신이고 희생이지만, 사실은 일종의 '부탁'이다. 너무 잘해, 너에게 너무 많은 걸 해줬어, 네가 갚지 않으면 네 탓이야. 상대방이 보기에 이런 종류의 급여는 압력, 속박, 죄책감에 가깝습니다. 이 죄책감을 피하기 위해 그는 무의식적으로 당신에게서 멀어 질 것입니다.
cdad013af2a24964b89db24297340abc_tplv-obj_6937_4630.jpg

  1. 새로운 역할을 수락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부부가 아이를 낳은 후에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녀를 낳으면 결혼 생활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배우자 중 한 명이 부모가 되기 위한 충분한 심리적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아이는 출산 후 강한 심리적 부담을 안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부부가 아이를 갖는 기간은 여성의 산후우울증 발병률이 높고 남성의 우울증 회색기이다. 감각적으로 아내의 몸이 낯설다는 것을 극복해야 하는 이유는 아내가 출산 후 상처나 젖이 막히는 등의 신체적 현상을 겪게 되며, 이로 인해 남편은 괴로움과 두려움을 느끼게 되고 심리적으로는 출산 후 아내의 상태가 되기 때문이다. 아이는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감정을 깨우고 파트너 "어머니"와 "아내"의 두 역할로 인한 갈등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남성은 이러한 현상의 이면에 있는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이러한 감정에 대처하지 못하고 소외와 회피를 보인다.

위의 두 관계 수준에 대한 이유는 실제로 수요라는 두 단어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많은 부부가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진정한 필요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의 필요를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것입니다. 그 억눌린 욕구는 사라지지 않고, 축적된 불만과 불만이 터지는 날이 올 것이다. 그리고 부정 행위는 때때로 필요를 표현하는 구불구불한 방법입니다. 서로 사랑하는 부부가 이 단계에 와서 남에게 상처를 주고 자신도 상처를 준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872.51
ETH 3061.57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