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mod이 구역의 미친놈은 나야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쩐더마??? 크.. 플룻에 마라톤에 중국어에 또 뭐뭐있더라?? ㄷㄷㄷ 멋지십니다!!
사실 그래서 책은 좀 많이 못 읽는 편입니다...
예전엔 책도 참 많이 읽었는데, 몸만 살고 머리는 굳는 게 아닐지 걱정이 슬슬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이님의 재미있는 서평이 단비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