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40908 _ 요즘 젊음 친구들View the full context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함께 일해보면 남 탓만 안해도 . ..
남 탓...
그럼 사실 너무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