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시간

지금은 이미 늦은 시간, 하지만 그가 떠난 곳은 여전히 기억 속에 남아 있다. 민수는 작은 시골 마을에서 자란 평범한 소년이었다. 어린 시절, 그는 부모님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자랐다. 그러나 어느 날, 부모님이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민수의 삶은 완전히 바뀌었다.

민수는 부모님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스스로 강해지기로 결심했다. 그는 학업에 열중하고, 장학금을 받으며 대학에 진학했다. 그러나 그가 가장 원하는 것은 부모님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되찾는 것이었다. 졸업 후 그는 바쁘게 일하며 시간을 보내다 보니, 부모님과의 추억은 점점 희미해져갔다.

세월이 흐르고, 어느 날 민수는 부모님이 그를 위해 남긴 오래된 상자를 발견했다. 상자 안에는 가족 사진과 편지들이 담겨 있었다. 그 편지들 속에는 부모님의 사랑과 민수에 대한 자랑이 가득했다. 민수는 그 편지들을 읽으며 눈물을 흘렸다. 그 순간, 그는 자신의 삶이 부모님이 남긴 사랑을 기억하고 이어가는 것임을 깨달았다.

그는 이제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며, 부모님이 그에게 가르쳐준 사랑과 희생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달았다. 민수는 더 이상 그들의 부재를 슬퍼하지 않고, 그들의 가르침을 기억하며 살아가기로 결심했다. 그는 자신의 삶 속에서 부모님의 사랑을 계속 이어가며, 그들의 기억을 소중히 간직하기로 했다.

민수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중요한 교훈을 준다. 잃어버린 시간은 되돌릴 수 없지만, 그들이 남긴 사랑과 기억은 우리가 계속 살아가는 데 큰 힘이 된다는 것을 말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그들의 기억을 가슴에 새기며 살아가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26.54
ETH 2603.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