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돈 관리만큼은 다른 사람에 비해 잘한다고, 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올해는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을 정도로 지출과 수입을 정리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기록의 힘 + 누적의 힘이란 정말 무시할 수 없는 파괴력을 지녔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고 있다.

한살 한살 나이를 먹고 시간을 들이다 보면 뭐하다는 잘하는 것이 생기겠지
막연하게 생각했었는데 그것이 돈 관리, 그것도 가계부 관리가 될 줄이야

아무튼

금전 관리에서 이전보다 더 잘하게 되겠다고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니
다른 영역에서도 뭔가 좀 더 잘 쌓아볼 수 있을 듯한 희망이 보이는 듯싶기도 하다.

Sort:  

우왕~ 돈 관리를 잘하게되셨다니!!! 부럽습니다 환님!!ㅋ

아이고...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4 years ago 

가계부 일주일 써본 적이 없네요.ㅠ
전 정리를 못하네요.ㅋㅋ
노하우 좀.. xD

걍 다 적는거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