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당일치기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어제는 연차를 쓰고 당일치기로 단양에 다녀왔습니다. 단양에서 꼭 하고싶거나 가고싶은 곳이 있었다기 보단 요즘 업무에 너무 치여 있어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었어요.

일기예보에서 며칠 전부터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다행히도 비는 오지 않고 하루종일 흐린 상태였어요. 날씨를 너무 못 맞추는 기상청-_-+ 예보 믿고 안 갔으면 후회할 뻔했습니다.

구인사 등산도 하고, 카페산 가서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힐링 제대로 한 것 같아요.

KakaoTalk_Image_2021-05-01-10-36-59.jpeg

다음주 월,화는 아이들이 봄방학이에요. 그래서 어린이날인 수요일까지 유치원에 가지 않아요. 그리고 다음주 주말엔 첫째 생일이라 생일파티와 선물도 준비해야 합니다. (어버이날 태어난 우리 첫째 ^^;;;) 부모님께 안부 전화도 드려야 하고 다음주는 내내 행사의 연속이네요.

어제 충전을 많이 했으니 지치지 않고 달릴 수 있을 거예요 :) 모두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Sort:  

어버이날 태어난 아이라니? 효도 찐하게 하겠군요 ㅋㅋ

 3 years ago 

어버이날은 피해주길 바랐는데...ㅠㅠㅋㅋ 그래서 이번 주말에는 저는 생일선물, 케잌 준비할 거니까 너도 엄마에게 무언가를 주어야 한다고 반협박(?) 했습니다 ㅋㅋㅋ 기대중이에요 ㅋㅋ

카페산 경치 참 좋아요. 그립네요 ㅎㅎ 사진으로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years ago 

맞아요. 저는 처음 가본건데 너무 좋았어요 정말!

힐링은 언제나 좋죠ㅎ

 3 years ago 

여행은 언제나 옳습니다. 코로나가 얼른 끝나야 할 터인데...ㅠㅠ

 3 years ago 

슈퍼맘님~~~
응원합니다^^

 3 years ago 

사실 슈퍼맘은 아닙니다...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86.17
ETH 3822.3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