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나요님 대문 다시 수정해서 올려요ㅠㅠ

안녕하세요~

오늘 @banguri 님 대문 올리는 날입니다~

원래는 @banguri 님과 아시나요님 수정 대문을 같이 올리려고 했으나

@banguri 대문 그리다 망해서 오늘 올리기 무리인거 같아요 ㅠㅠ

내일 완성해서 포스팅할께요 ㅠㅠ


제가 아이패트를 2년만에 다시 해보는거라

감을 잃을채로 처음으로 아시나요님 대문을 그리다보니 너무 이상하더라구요 ㅠㅠ

처음부터 캔버스 사이즈를 너무 작게 잡아서

픽셀이 다 깨지는 ㅠㅠ

톰1.png

픽셀 깨지는 그림 볼때마다 너무 마음에 너무 걸려서 다시 그렸어요 ㅠㅠ

캔버스 사이즈 크게 잡고 하니

픽셀이 깨지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파괴왕.png

아시나요님께서 요청하신 자유로운 영혼

자유.png

인도의 신 - 힌두교 최고의신 = 시바!!!!

이미지 077.jpg

코로나 19도 파괴하는 아시나요님

파괴의 왕에서 파고의 신으로 레벨업됨~ ㅋㅋㅋ

절대 욕하는거 아니에요 ~~~

오해하지마세요~~ㅋㅋㅋ

오해하시면 신에 대한 모독입니다 ㅋㅋ

시바.png

시바신.png

Sort:  

안녕하세요 heeyaa35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시바 아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 하는게 분명 아닙니다. 이렇게 유쾌한걸요 ㅋㅋㅋㅋㅋㅋ어 근데 수정 후 대문이 확실히 표정도 더 맛깔나고 막 더 파괴왕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하셨겠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물!!!!!!!! @banguri 님 대문도 느므느므 기다려집니다~~~~ 후하후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응원주시면 한말이님!!! 느무느무 감사해요~~~~ ♥

저 충분히 만족스럽게 대문으로 사용중이었는데 다시 그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게다가 ㅋㅋㅋㅋㅋㅋ 추가 문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과거에 만든 프로그램이 노출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asinayo.github.io/sibba/
image.png

 3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발형이 문제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아냥ㅎㅎ
저 사이트를 만들어서 나에게 이름을 짓게 유도한
신나요형의 잘못이당ㅎㅎㅎ

 3 years ago 

아무리 그래요 씨빠라니 ㅠㅠ
아시나요형 불쌍해...

앗 ㅋㅋㅋ이런것도 있었네요? 뉴위즈님과 저랑 통하였네요 ㅋㅋㅋ

A/S까지 해주시는군요 ^^

픽셀이 깨지다보니 그리되었네욤 ㅋㅋ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크으으으 희야님 쵝오입니다
저런 파괴왕에게 이런 정성을 들이시다니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처음이라 서툴러서 우짤수 없었어용 ㅋㅋㅋ

픽셀의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하는 1인입니다. ㅠㅠ

크게보시면 검은선이 다 깨져있어욤 ㅠㅠ

 3 years ago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잘어울림 ㅋㅋㅋ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years ago 

시바~~~~~~~~~~~~ 그냥 욕같습니다만...ㅋㅋㅋ

아닙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신에대한 모독입니닥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