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토마토 바질청View the full contexthappydream7 (59)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오~ 토마토 바질 에이드라.. 맛이 상상이 잘 안가네요. ~ 껍질 벗긴 토마토의 감촉은 아는 느낌이네요 ^^ 맛이 궁금하긴합니다. ~~
카페에서 만난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생각외로 진짜 진짜 진짜 상큼 청량 맛있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