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Food / Life ) 펌프질 야식steemCreated with Sketch.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뉴발님의 @newiz 양념 치킨 포스팅이
평범한 제목 아래 숨겨진 던젼이었을 줄이야..

정리하다 아뜰리에서 결국 저녁 마악 먹었는데..
글구 잠시 쉴겸 포스팅을 읽은 것 뿐인데..왕 펌뿌질 되었어요.

잇츠로 치킨 소량 주문 보려다가 결국
닥엔돈스 쪽갈비 반반메뉴 시켰어요😂

야참 펌프질 때문에
야식.외식 이야기 올리는 스티미언 이웃님들 글은
가끔 폭탄이 되요 😜

읽으면 안되요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주말의 또다른 즐거움이죠. ^^ 야식~ 맛있겠네요. 👍😍

악 폭탄 돌리긴가요??
완전 맛나게 보이네요.
제가 지금 펌프질 당하는데요?

 3 years ago 

골드님.. 야식 이야기는 읽으시면 안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드셨네요!!ㅎㅎㅎㅎㅎ
야참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ㅡ' ㅋㅋㅋㅋ 안심하고 드세욥ㅎㅎㅎㅎ

 3 years ago 

네~엡 ^^

안녕하세요. jcar 관련 스팀엔진 이슈 확인되었습니다. / 구독하고자 하시는 계정, 옵션 알려주시면 구독 세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3 years ago (edited)

아. 감사합니다. 계정은 @handword 이고 3개월 구독 신청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jcar 가격이 올라서 ㅜㅜ 스팀엔진에서 구매체결이 안되었어요

아~.. 구매가 안 되었나요? 그럼 steemp는 거래소에 주문 들어갔겠네요. 현재 jcar는 0.00213 매수가 되고 있습니다 .

 3 years ago (edited)

네. 안되어 있어서 알려주신 가격으로 다시 재매수 했어요. 이전건 매수체결이 안되어 있어 캔슬하고요 지금 매수체결이 되었어요~ 7월 한달 구독요청 드립니다. 송금할게요

image.png

송금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