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lier} 결혼 축하접시-2 Customized Wedding plate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edited)

115

Atelier_주문제작 Customized




결혼 축하접시
Customized Wedding plate











🎁

완성된 결혼 축하선물 접시 입니다 💐
아름다운 신부와 어울리는
반클리프 아펠( Van Cleef & Arpels )스타일로
리얼골드 24K 작업되었어요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로 Very Peri 색상으로
캘리를 넣어 드렸어요.
결혼하시는 분의 행복한 가정의 탄생을 축복하며
축하드려요~







스마트 스토어🗝




저의 스마트 스토어의 모든 제품및 주문제작은
배송비 포함 스팀달러, 스팀으로도 구매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수강문의 및 원데이클래스 체험 문의는
Course inquiries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멋지네요
저도 2호가 4월에 공방집 딸과 결혼하는데
답례품이 수제 도자기잔이 될 전망입니다
이집 도자기 비싼데
오시는분들 대박이죠 ㅋㅋ

 2 years ago 

ㅎㅎ 저도 가고 싶어요
ㅋㅋ 도자기 정말 좋아해요 ~^^

오와ㅎㅎ
저도 나중에 결혼하면 투휠님께 부탁을...?? 'ㅡ'ㅋㅋㅋㅋ
평생 못 하진 않겠죠 😂🤣😂🤣

 2 years ago 

오..이런거 결혼선물로 드려야죵! 꼬옥 하실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