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4LAB New Update] 그림판 기능 업데이트 (Drawing Board Update)

[H4LAB New Update] 그림판 기능 업데이트 (Drawing Board Update)
Written by @h4lab


update-notice.jpg

안녕하세요. H4LAB 입니다.

벌써 H4LAB 런칭 후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런칭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피드백을 받고 편의를 위한 몇가지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1. 펜 사이즈 조절 기능

image.png

먼저 페인팅 기능을 제공하고 싶었지만 해당 기능이 개발 라이브러리에 없어서 준비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것을 대체하기 위해 펜 사이즈를 다양하게 늘려서 좀 더 색칠이나 그림을 그리기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펜, 펜x2, 펜x3, 펜x4, 펜x5 까지 총 5가지 펜 사이즈를 고를 수 있습니다.


2. 되돌리기 기능(이전으로, 앞으로)

image.png

작은 실수가 발생했을 때 지우개로 지우시느라 고생하셨죠 ㅠ.ㅠ;;

그래서 되돌리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제 이전으로, 앞으로 모두 되돌리기 하실 수 있습니다!
(@newiz 님께서 제일 좋아할 소식일 거 같네요^^
그 꿈은 바로 예지몽이였던 것이죠!!)


3. 단축키 기능

추가된 모든 기능들을 단축키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펜 : 단축키 A
펜x2 : 단축키 S
펜x3 : 단축키 D
펜x4 : 단축키 F
펜x5 : 단축키 G
지우개 : 단축키 E
색상 : 단축키 Q
이전으로 되돌리기 : 단축키 Z
앞으로 되돌리기 : 단축키 X

KakaoTalk_20230608_083502775.png

저희 개발자(@gogikr)님이 친절히 그림으로도 그려주셨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업데이트된 그림판 기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그림판 그리기 참여와 더욱 고퀄리티의 그림들이 나올 수 있기를 바라면서 업데이트 공지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숨겨진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ow to delegate to H4LAB ?]

  1. Go to Our Homepage, using delegate menu :
    https://h4lab.com/delegate

  2. Just Click this link :
    100 SP / 500 SP / 1,000 SP / 5,000 SP



[H4LAB Contact]

Sort:  
 last year 

오옷!!! 펜굵기 커졌군용!! ㅋㅋ 색칠할떄 좀 더 편하겟어용 캬캬캬

되돌리기 기능 절실했는데ㅋㅋㅋ
감솨합니다!!😃

그리고 펜굵기 조절덕분에
이제 색칠할때 손목 아플일은 덜 하겠네요ㅋㅋ

 last year 

이여얼~날로 신선한 ㅎ4로다!! 이런것이 진정 제대로 된 방향인 것이다!! 헿♡

복순형하고 뉴위즈형이 제일 좋아하는구만 ㅋㅋㅋ
피카소 그림 나오나요? ㅎ

GOOD UPDATE WITH UNDO OPTION :)

 last year 

단축기까지!!

오오 감사합니다!! 재밌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422.01
ETH 2688.9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