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4LAB Event] 10,000 SP 이상 임대자 선착순 5명 Steempunk NFT 증정!

[H4LAB Event] 10,000 SP 이상 임대자 선착순 5명 Steempunk NFT 증정!
Written by @h4lab


런칭-기념-이벤트(국문,이벤트2).jpg

런칭 기념 두번째 이벤트 "10,000 SP이상 임대자 선착순 5명, Steempunk NFT를 증정" 이벤트의 선착순이 마감되어 우선 지급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선착순 5명 임대자]
@sean2masaaki (267,387)
@epitt925 (30,012)
@newiz (10,104)
@realmankwon (10,004)
@ksk1149 (10,004)

각 임대자분들께 Steempunk Rare 등급 NFT 2개씩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서비스에 임대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서비스 이어가 보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1. 현재 dApp 낙서장 이벤트는 계속 진행중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Go to Sketchbook!!
그림 그리러 가기!!

#2. [스팀링크 홀더 이벤트] H4LAB 그림판 사생대회(총상금 28스팀)




[How to delegate to H4LAB ?]

  1. Go to Our Homepage, using delegate menu :
    https://h4lab.com/delegate

  2. Just Click this link :
    100 SP / 500 SP / 1,000 SP / 5,000 SP



[H4LAB Contact]

Sort:  
 last year 

오우야 잘 받겠습니다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아니!! 레어를, 두 장 씩이나 'ㅁ')/ !! ㅋㅋㅋ

이렇게나 혜자스러울수가!! ㅎㅎㅎ

감사합니다!! 😃
H포렙~ 포레버~럽!!

임대해주셔서 넘 감사하죠 ㅎㅎ 게다가 낮에 열심히 그리신 스링이가 사라져서 너무 죄송했어요 ㅠ.ㅠ 이게 저도 한번 당해봤는데 ㅋㅋ 의욕이 확 죽어버리더라구요 ㅠㅠ 크리티컬 버그라 생각되어서 저희 개발자이신 고기님이 다른일 다 제쳐두고 호다다다다다닥 수정하셨답니다 ㅠ.ㅠ 앞으로도 많이 그려주세요! 화이팅!

 last year 

와~
스펑 NFT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헛!!! 이런 이벤트가 있는 줄도 몰랐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 근데...
혹시 @sean2masaaki님께 가야할 nft 가 다른 분께 간건 아닐런지요? ^^
아니면 그렇게 보내달라고 얘기가 되신 건지 ㅎㅎ
스팀펑크 모니터링 중에 트랜잭션 내역이 좀 이상한 듯 하여 여쭤봅니다! ㅎ

 last year (edited)

아, 그건 이미 제가 ksk1149님께 보내드리는 것으로 부탁하여 첨부터 그쪽으로 전송됐을 거예요^^ 저는 느프트쪽은 아예 몰라서 이미 있으신 재단장님에게 양보했습니다 :) 저도 잊고있다가^^;; 사전설명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하 역시 그러셨군요!! ㅎㅎ
해적팀이라 혹시나 그렇지 않을까 짐작을 하긴 했었는데 ㅋㅋㅋ
아무 문제없는 것이라 다행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15.92
ETH 3486.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