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성북동 누룽지백숙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lory7 (81)mod스몬의 왕족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김치맛도 좋습니다. 누룽지가 정말..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