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방구석 추억여행 #3) 시골사람에게는 수도권 가는 것도 여행이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제주도 탐험가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캐리어를 끌고 꼬박 하루를 걸려 비행기를 타러 가는 거라 기분은 들떠 있지만 몸은 좀 지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