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제주도 탐험가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늘 그러고는 있는데, 어학이라는 것이 눈에 보이게 성장하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조바심이 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