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제주도 탐험가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베로니카님도 늦게 그림을 배우셨다고 들었습니다. 언제나 열심히 하시니 실력이 뛰어나지셨잖아요. 저도 열심히 해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