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버드나무집 - 해물칼국수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IMG_7310.jpg

바로 이거닷!!!

우린 육지사람들의 입맛에 전혀 맞지 않는 제주식 칼국수집을 다녀온 후 제대로된 칼국수를 먹고 싶다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가 없었다.
그래서 급식실에서 육지에서 입도한 사람들이 머리를 맞대고 여러 칼국수집을 찾아보았다.
물어물어 칼국수를 제대로 하는 집이 있다는 정보를 얻었다.
바로 출동~
하루도 지체할 수가 없었다.
너무나 좋아하는 바지락 칼국수를 그것도 제맛이 안 나는 것을 먹고 난 후라, 더 우리 스타일의 칼국수가 먹고 싶어 미칠 지경이었다.
그래서 찾아간 '버드나무집'

IMG_7311.jpg

이렇게 수소문해서 알아보지 않았으면 전혀 칼국수집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가게 이름이었다.
우린 반신반의 하면서 먼저 주문을 했다.
해물 칼국수에 메생이 칼국수 거기에 들깨 칼국수도 있었다.
네명이 갔기 때문에 다양하게 주문해서 다 맛을 보자고 했다.
하지만 이집은 한 테이블에 한가지 칼국수만 주문 가능하단다.
와~ 벌써 여기서 맛집 스멜이 느껴진다.
우린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통한의 '바지락 칼국수'에 대한 한을 풀고 싶었다. 그래서 만장 일치로 해물 칼국수를 먹기로 하고 주문을 했다.
그리고 육지 스타일로 딱! 대야만한 그릇에 칼국수가 나왔다.
여기서 상황은 종료됐다.
비주얼도 합격, 맛도 합격, 양도 합격^^
육지에서 온 우리 모두는 아주 만족한 칼국수 먹기에 성공했다.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집 스멜 ㅋㅋ 역시 아시는 분! ^^
맛있어 보여요. 양과 맛과 비쥬얼 다 합격이라니 ㅎㅎ 다행입니다. 해물의 양이 아주 맘에 들어요 ㅎㅎ
버드나무집 ^^ 제주도 가게 되면 칼국수는 버드나무 집으로 가야겠어요 ^^

 3 years ago 

칼국수 맛집이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네요.
육지로 뿅!하고 간 느낌이었습니다.^^

 3 years ago 

제주식 칼국수는 어떻길래 육지사람 입맛에 안맞는거죠? ㅎㅎ
바지락 칼국수~ 국물부터 시원하고 최고죠^^

 3 years ago 

제주도 사람이 제일 맛있는 걸로 치는 것이 '배지근한 맛'이 나는 거랍니다.
칼국수도 왠지 그런 맛을 내는 거 같아요.ㅋ
독거님도 수술 후 원기 회복을 위해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사진만으로도 제대로된 해물칼국수같아 보입니다^^

 3 years ago 

그런가요?ㅋ
거의 완벽한 성공이었습니다.

멋진 육지 칼국수 ㅎㅎ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3 years ago 

사실 저는 제주도의 보말 칼국수나 성게 칼국수도 참 좋아합니다.
근데, 육지에서 먹어본 해물칼국수는 아무래도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이집은 딱 육지의 해물칼국수맛이 나서 아주 좋았습니다.^^

제주도 칼국수 먹을려면 이 가게로 가야겠군요ㅎ

 3 years ago 

사실 제주도에서는 보말이나 성게 칼국수를 드셔야죠.ㅋㅋㅋ
저야 육지 칼국수가 그리워서 찾은 집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