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국민연금 기존 수령 vs 조기 수령 어느 것이 나에게 유리할까?!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연금 최대한 덜내구 싶어요...언제받을지도 모르는건데 흑흑
자본소득보다 다른 곳에서 소득을 낸다면... 연금 덜 낼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