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세대 실손보험, 너무 비싸다. 하지만 저렴한 4세대로 전환하진 않겠다.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저도 실손 정말 오래된거 있는데 그냥 끝까지 그거로^ 보험료가 조금은 오르던데.그래두 혜택이 있으니
보험료 혜택은 가급적 안 받고 건강하게 지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