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어른아이 모두 볼만한 브릭아트, '레고랜드' [브릭캠퍼스]제주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mod함께사는 젊은 독거노인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저는 레고에 흥미가 없어서... 안갈것 같아요! ㅎㅎ
가고 안가고는 일단 제주를 가신 후에 ㅎㅎㅎ
ㅎㅎ 코로나 물러가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