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먼가 굉장히 익숙한 맛의 캔디바맛 우유(단지가 궁금해 시리즈 6번째 시리즈)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mod함께사는 젊은 독거노인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ㅋㅋㅋ 캔디바 맛 우유라니 별게 다 있군요^^
신박한 신제품이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