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한 그루의 귤나무를 심다 - 어쩔 수 없이... 1편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mod함께사는 젊은 독거노인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약도 약이지만 저 귤나무도 명이 다한것 같아요!! 새로운 귤나무가 잘 자라 많은 열매를 맺길 바랄께요^^
확실히 시골 출신이시라 딱 보면 아시는군요.ㅋㅋ
근데 지금 위의 독거님 아이디를 눌러 독거님 블로그를 가면 한달전 포스팅이 마지막 포스팅으로 나와요...ㅜ
스팀잇 사이트가 왜 이러죠???ㅜㅜ
이번이 아니라 지난번 커뮤니티가 생긴 이후로 독립 사이트(테이스팀 등)에서 작성된 글은 블로그에 태크를 통해서 작성된 글은 posts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아, 그러네요.
뭐가 그리 복잡한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