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그래도 애도하겠다

가해지목인에 공감하는 만큼 지금 고통을 겪는 피해자를 생각했으면 합니다. 판단할 기회를 저버린 것은 본인입니다.
코로나 19를 이유로 분향소를 강제철거 한 시 정부가 피해호소인이 존재하는 사건에서 대대적으로 서울특별시장을 치르는 것에 대해 헛웃음을 짓게 합니다.
고인의 지속적인 발언에도 배치되고, 서울특별시 내부 사건처리 규정에도 어긋나구요.

Sort:  

안녕하세요.
글에 쓰여있다시피 저는 개인적인 의심을 해소할 수 없구요, 판단을 멈추겠습니다.
이 사건으로 우리는 무슨피해를 입었습니까 ?

청와대 연락을 받은 지 24시간만에 실종되고 타살 혐의 없음 경찰 발표가 의심스러우시다니 할 수 없네요.
스스로 죽었다는것부터 인정을 안 하시니 그 부분은 넘어가겠습니다.

코로나 확산이 한창일 때 사는 도시의 결정을 내린 결정권자가 내년까지 없어졌네요.
모두들 감염을 조심해 문상을 거절하는 사이 대대적으로 분향소를 차리고 문상을 받고 있습니다.
연초에 일일 감염자수가 훨씬 적을 때 부당한 죽음으로 차려진 분향소는 몇십명씩 돈 들여 강제철거를 한 도시에서요.
고인이 반복했던 피해 호소인의 증언을 들어야 한다는 말은 고인을 기린다는 사람들이 짓밟고 있네요.

'의심' 과 '부정'은 단어의 뜻이 다르구요, 도시의 결정권자는 시장대행이 나서고, 코로나사태의 분위기는 대부분의 시민들이 의식적으로 행동하는 이후로, 당황스러웠던 초반에 비해 여러 대책이 세워진 상태라 여러모로 나아졌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누구의 편도 들지 않습니다.
다만 인간의 죽음에 대해 깊이 들여다보는 건 어떠실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