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달페이 (SBD Pay)

in Korea • 한국 • KR • KOyesterday

아직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수달페이 스크린샷 몇 개 투척한다.

수달페이 마스코트


홈화면

수달페이는 판매와 구매 두가지 메뉴뿐이다.


구매 화면

지금은 구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구매하는 방법이 4가지나 지원된다!

  • QR 코드
  • 이미 찍힌 QR 코드 이미지
  • 스팀 메모
  • 직접 링크 입력

에스크로

온라인에서도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게 스팀체인에 내장된 에스크로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나아가 에스크로 에이전트를 스팀 증인에서 선택할 수 있게끔 하려고 한다. (에스크로 에이전트는 일정 거래 수수료를 가져간게 할 예정)

우선은 여기까지!

많은 리스팀 부탁드린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구체화 되고 있네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시기를.

고생 많으세요~ 수달페이가 예쁘게 잘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

 yesterday 

ㅋㅋㅋ 아 작명 너무 잘하셨네요.
수달페이~ 귀엽습니다.

에스크로 결제가 가장 기대되네요 'ㅡ')b ㅎㅎ

수달페이 퐈이팅!! ㅋㅋㅋ

 11 hours ago 

오! 에스크로까지..!!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