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달페이 관심도가 바닥이네

in Korea • 한국 • KR • KO18 days ago

스팀페이 공개될때 불장이긴 했지만 엄창난 관심이 있었다.

지금과는 너무 다르다.

지금은 어느 한가지에 관심갖기 어려운 환경이 되어 버린 거 같다.

하지만 방법이 있다. 스팀 가격이 오르면 관심이 생긴다!

댓글 구현

상품에 댓글/답글 구현했다.


구매자가 댓글을 달면 구매자 인증 표시를 추가할 계획이다.

수달페이 가자! 곧 출격한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사실상 스팀 가격이 올라주면
사람들도 대거 유입되고
없던 관심들도 생기는게 맞기도 하죠 ㅎㅎㅎ

그리고 그 전에 미리 커뮤니티를 단단히 하고
수달페이같은 인프라들이 늘어나서
그 날을 더 잘 맞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ㅡ' ㅎㅎ

이타인님도, 수달페이도 퐈이팅입니닷!!

 14 days ago 

많이 도와주세요!
뉴발님같은 분이 스팀을 다시 부활시키실 수 있어요!

수달페이~!! 많은 관심을 갖고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14 days ago 

많이 알려주세요~
팁도 받을 수 있게 추가했어요.

넵~ 수달페이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18 days ago 

수퍼 두퍼 그레이트 아이템을 할인받아서 살 수 있는 시스템이군요

 14 days ago 

블록체인 기술이 쓰이기 가장 좋은 분야죠.
스팀 커뮤니티 기능과 함께 꽃을 피우면 좋겠네요!

사용처가 있어야 합니다 ㅠㅠ

 14 days ago 

뭐가 먼저 인지 따지진 않을게요.
개발자가 할 수 있는 걸 먼저 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곳에 들어오려는 사용자는 별로 없으니까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39.28
ETH 2437.9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