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5.21] 어린이날 휴식, 주식 얘기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

요즈음 들어 계속 하락하는 코인베이스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얼른 줍고 싶지만 아직까지 때가 아니라 기다리는 중입니다.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티와이홀딩스 우선주도 기대가 큽니다. TSK코퍼레이션은 환경플랫폼 업종에서 과점기업이기도 하고, 환경사업 안에서 제일 돈이 되는 사업이 하폐수 다음으로 폐기물 처리사업인데 국내 역량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거대 사모펀드 KKR이 투자했고(대주주2위), 홀딩스의 경우 국민연금의 지분율도 11%에 달합니다. 국민연금은 앞으로 환경사업에 투자금을 지속적으로 늘리기로 하였으며, 앞으로 모든 기업과 금융기관들이 ESG 투자비중을 늘립니다. 작년 연기금 통계에서 지분율 10%이상을 가진 기업의 주가는 10에 9은 상승하였습니다.

환경사업에서 폐기물 사업이 꾸준하고 안전하며, 큰 수익을 안겨준다는 것을 시장에서 점점 많은 대중들이 알게 될 경우 큰 상승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사실 폐기물 최종처리후 리사이클(재활용) 이 부분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리사이클 사업이 점점 더 중요 해 질 것입니다.

티와이홀딩스가 현재 가지고 있는 회사들의 기업가치만 보아도 시가총액의 몇배를 넘어섭니다. 물론 지분율을 감안하였을때 차이가 조금 줄어들긴 합니다만, 현재 잘나가는 기업들의 PER이 매우 고평가 되듯이, 이 주식도 그렇게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Sort:  

여러가지 투자하시네요ㅎ
잘 될거에요~!!

 3 years ago (edited)

시간은 한정되어있고 모든걸 다 알수는 없어서... 특히 주식은 공부해야할게 너무 많아서, 제가 좀더 잘알고있고 확신을 가지는 곳에만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ㅎ 가격이 지금 정도만 유지되어도 이번 월급에서 좀 떼서 담을 생각입니다. 내일 엄청 오를까봐 걱정이네요, 블랙아이님도 성투하시고 앞으로도 정보공유해요 ^^

주식은 코인보다 공부할게 많죠ㅠ
제가 아는게 많이 없어서 정보가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