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68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Screenshot 2021-06-25 at 22.38.37.jpg

빈센트 반 고흐 - 아를의 여름저녁

고흐는 유독 밀밭을 배경으로 한 그림을 많이 그렸다.
농촌을 배경, 여유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그림이 많다.

고흐의 그림을 보고 있자면, 황금빛 밀밭이 마치
풍요롭다. 감사하다는 말이 떠오르며
따뜻한 바다같다는 생각이 든다.

상단에 위치한 지평선 덕분에, 밀밭에 충분한 시간을 들여
다양한 실험적 재미들을 느낄 수 있다.

요며칠,
여름에 접어들며 덥기도하고 습하기도하고 진짜 여름이라는 생각이 든다
당분간 비가 많이 온다니, 잠깐 잊어보는 것도 좋겠다. 시원해져라~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그림이 황금빛이라 블루라이트 차단되는 기분이네요🤣

바다같은 밀밭... 아를의 여름저녁도 참 아름다웠나봐요 참 멋진 작품이네요!....🙏🙏🙏

 3 years ago 

따뜻한 바다~~~
멋진 표현이네요^^

Loading...
 3 years ago 

댓글은 자주 못달지만 매일 좋은그림들 잘보고갑니당

제가 참 좋아 하는 화가 입니다.ㅎㅎㅎ
그냥 저 속에 있고 싶네요 ^^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밀 밭을 봤다면 아마도 귀농 생각을 했을 것 같습니다~ㅎㅎ

밀밭을 아꼈나 봅니다.

그 풍요로움을 ...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e73062300!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