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57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Screenshot 2021-06-11 at 22.55.32.jpg

존 에버릿 밀레이 - 오펠리아

계속 보고 있자니 좀 무서워졌지만, 쓱 보고 넘어가자!

밀레이는 몰입의 천재, 한번 빠져들기 시작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화가
그렇기에 그의 그림도 엄청난 몰입도를 자랑해

작품 오펠리아는 '헴릿'에 나오는 오필리아의 죽음을 묘사했지
사랑하는 햄릿이 그녀의 아버지를 죽인 장본인이란 것을 깨닫고
그 충격에 물가에 몸을 던졌어

작업 중의 일화들이 상당히 인상적인데,

첫번째 배경.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인 헴릿의 오필리아가 몸던진
강을 직접 찾아가 실제 피어있는 식물과 꽃들을 굉장히 자세히 그려냈지
(식물학 교수가 이 작품을 예시로 식물학 수업을 했다는 일화가 있대)

두번째 배우.
욕조에 물을 담아 최대한 익사한것처럼(ㄷㄷ) 연기를 부탁하고
4개월 간 그려냈다고 해. 19살의 모델인 소녀는 폐렴에 걸리기 까지 했대

Sort: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edited)

뭔가 몽환적인게 처음 보자마자 푹 빠져드네요 근데 설명듣고나서 무서워졌음 ㄷㄷ

 3 years ago 

전에 유럽여행을 가면 미술관에 가는 것을 좋아했었습니다.
이 그림도 직관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림에 관한 포스팅 매우 인상적입니다.^^

일화들이 더 인상적이네요 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e730623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炸大虾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3 years ago 

우와 진짜 기묘하네요 이런 작품 너무 좋아요

 3 years ago 

저토록 아름다운 선녀가 ~~~
안타깝습니다ㅎㅎ

소녀의 폐렴은 산재처리 안 되나요 ㅠㅠ ㅎㅎㅎㅎㅎ

아이고 깜짝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