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56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제임스 헤일라.jpg

제임스 헤일라 - 할아버지의 어린 간호사

할아버지를 꼬옥 껴안고 있는 소녀
걱정 어린 소녀의 표정과 지긋이 바라보는 할아버지의 시선

식사 시간이었을까, 식기가 준비되어있고
소녀가 가지고 온 바구니엔 꽃이 담겨져 있네

자연스럽고 따뜻해보이는 가족,
할아버지가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함이 느껴지는 포옹

아프지맙시다! 우리가 할아버지 할머니 되도 아프지 말아요!

Sort:  

사랑이 느껴지네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어린간호사..... 할아버지를 감싸안고 있는 모습에서 가족의 애정이 느껴집니다. 따뜻하네요!

그림 볼 줄 몰랐는데요
덕분에 즐겁게 보고 있어요

할아버지의 건강을 염려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요즘 따뜻한 그림들로 쭉 올려주셔서 마음이 따뜻하네요~

Hi~ e73062300!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3 years ago 

가져 온 꽃에 그 마음이 더 돋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따듯해지는 사진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