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스 칼리지 2화

피셔스 칼리지 2화

"알았어, 목욕할 거야. 네 방은 복도 반대편에 있어. 오늘은 여기서 자면 돼. 네 아빠는 여기서 자지 못할 수도 있어." 엄마가 말하는 게 들렸어요.

나는 이미 잠에 빠져서 그녀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더니 관절과 허리에 약간의 통증이 있었습니다.

우리 엄마는 방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내가 그녀를 찾으러 나가려고 생각하고 있을 때 그녀는 피곤하고 스트레스받은 모습으로 방으로 들어왔다.

“좋은 아침이에요 엄마, 왜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은 표정이에요?” 나는 물었다

"아무것도 아니야, 가서 목욕하고 적절한 옷으로 갈아입어라. 아침 식사는 10분 안에 끝나는데 너희 아빠와 내가 너랑 상의해야 할 일이 있어." 내가 물어보기도 전에 그녀가 떠나면서 말했다.
욕실에 들어갔는데 넓고 자쿠지도 있었어요.

차가운 물의 영향으로 젖꼭지가 딱딱해지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내 손이 딱딱한 젖꼭지를 문지르자 척추가 따끔거렸다.

나는 유방 발달을 시작한 이후로 그들과 노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것이 내 가슴을 크게 만든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나는 가슴을 가지고 노는 유혹에 마음이 흐려지지 않도록 재빨리 목욕을 했다.

내가 아래층으로 내려갔을 때 부모님은 이미 식사를 하고 계셨다.

아침 식사는 빵 몇 조각(아빠가 접시에 6조각 정도 가지고 계셨습니다), 차 한 잔, 소시지, 달걀, 정어리였습니다.

“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존재로 우리를 축복해 주었습니다. 가장 높으신 공주님, 잘 잤기를 바랍니다” 내가 자리에 앉자 아버지가 말씀하셨습니다.

"왜 그렇게 늦었 어?" 엄마가 나에게 속삭였지만 나는 그녀를 무시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가슴을 가지고 놀고 싶은 유혹에 빠졌습니다.
“아빠, 잠을 잘 못 잤어요. 누가 큰 망치로 저를 때린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일어났어요.” 나는 웃으며 말했다.

“누가 감히 내 아기를 망치로 때릴 수 있겠는가? 그 사람을 나에게 보여 주라.” 아버지가 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아빠예요. 왜 우리가 평소처럼 비행기를 타지 않았는지 모르겠어요. 어쨌든 중요한 건 우리가 여기 있고 괜찮다는 거예요.” 내가 말했습니다.

"이봐, 데비, 나는 우리가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를 바랐다. 내 일의 성격 때문에 나는 실제로 너와 네 엄마와 함께 여행하지 않았다." 그는 침착하게 말하여 그가 실제로 우리와 함께 여행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와 엄마가 혼자였거나 군인과 함께였죠.

“데비야, 네 아버지를 이해해 주길 바래? 어쨌든 조만간 작은 변화가 일어날 것 같아요.” 엄마는 아빠를 바라보며 살짝 고개를 끄덕였다.

“엄마, 괜찮아요? 당신은 나를 무서워하고 있습니다.”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내려고 말했습니다.

“아니요, 괜찮아요, 나쁜 일은 없어요. 네 아버지처럼 나도 큰 일을 했고 항상 집에 있을 수는 없을 거예요.

그래서 네 아버지와 나는 너를 포트하커트에 있는 기숙학교에 등록시켰지.

월요일에 시작할 예정입니다.
잠깐만요, 내가 기숙학교에 다니고 있는 걸까요? 아냐 아냐 이건 매우 나쁘다.

"아니, 아니, 난 기숙학교에 안 갈 거고 너희들은 그런 결정을 내리기 전에 굳이 나한테 말하지도 않았어." 나는 화를 내며 말했다.

"젊은 아가씨 말투를 조심하세요. 어머니와 저는 그것에 대해 당신과 논의할 이유가 없으며 우리의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미안하지만 당신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아버지는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음정.

우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습니다.

“근데 엄마는 항상 내 편이 되어준다고 했는데 왜 나를 보내시죠?” 나는 울면서 말했다.

“미안해요 여보. 하지만 당신은 우리의 말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집에 이 남자들과 함께 혼자 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녀는 슬픈 어조로 말했다.

“그게 당신이 할 말인가요? 당신도 그 사람과 똑같습니다.” 나는 위층에 있는 새 방으로 달려가며 말했다.
“데비, 감히 우리한테 나가지 마.” 엄마가 아래층에서 소리치는 게 들린다.

"그게 그 사람 문제야. 그 사람이 나를 배신했는데, 어떻게 나 혼자만 있을 수 없다는 핑계로 그 사람 편을 들 수 있단 말이냐!" 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아버지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었고, 엄마는 나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대안을 찾았을 것이지만 아버지는 쉽게 마음을 바꾸지 않으셨습니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친구 Gloria에게 전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글로리아” 나는 그녀가 전화를 받자 울면서 말했다.

"아기 인형. 무슨 일이야, 왜 울어?”

“부모님이 뭉쳐서 나를 쫓아내시네요”라고 나는 더욱 울었다.

“어떻게 보내요? 그들은 당신이 영국에 있는 이모 집에 가서 머물기를 원하나요?”
“아니요, 그렇다면 저를 포트하커트에 있는 기숙학교로 보내면 좋겠습니다. 포트하커트에서 제가 아는 사람이 또 누구입니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나는 감정을 조절하며 물었다.

“자기 인형아, 그래서 우는 거야? 당신은 러셀 고등학교 전체의 섹시 마마 1위가 아니신가요? 어린애 같은 짓은 그만하고 스스로 일어서세요. 당신이 누구인지 잊지 마세요.” 그녀는 나를 격려하려고 말했다.

그리고 네, 이전 학교에서 저는 가장 섹시하고 뛰어난 학생 상위 3위에 속했습니다.

다들 친구가 되고 싶어 했지만 나는 내성적인 성격이라 여자들은 대부분 아는 사람으로 지내고 남자들은 피했다.

“그런데, 그런데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러셀의 고등학교는 기숙학교가 아니었고 저는 엄마가 의지하고 있어요.” 나는 이미 기분이 좀 나아졌다고 말했다.

“자, 얘야,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어. 새 학교가 기숙학교이든 아니든 아무 것도 바뀌지 않아, 그냥 거기로 가서 자기 자신이 되어라.

당신은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를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나는 요점을 원합니다”

"흠, 무슨 일이 있어도 행복하고 편안하게 지내도록 노력할게요. 정말 고마워요. 항상 당신을 기댈 수 있다는 걸 알았거든요."

"자, 친구란 무엇입니까? 몸 조심하세요. 인형님, 곧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안녕 베이비 글로리아, 곧 전화할게요.” 나는 전화를 끊으며 말했다.

더 보려면 팔로우하세요
@dstoryteller

FB_IMG_1705780482975.jpg

이미지는 Ai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5.95
ETH 2616.0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