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세계불꽃축제/ 비치랜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22일날 광안리 불꽃축제 후기를

이제서야 쓰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부산 세계불꽃축제는 매년 10월에 열리는데

저는 2014년에도 다녀왔었어요~ 친구가 부산에

살아서 기회되면 자주 가니깐 간김에 불꽃축제도

보고오니 일석이조네요!! 부산 불꽃축제는 광안리

해변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년에 유용하게 쓰이도록.

광안리역에서부터 인파가 정말 많네요
유명한만큼 엄청 많은 사람들이 구경옵니다!
전국 각지 외국인들도 많으니 후후 ㅎㅎㅎㅎ


해변가로 걸어가는데도 안전요원? 들이
배치되어있고 사람이 많아서 길을 막아두고
멀리 돌아서 가게하네요 ㅠㅠㅠ 슬프다..일찍갈걸!


드디어 수많은 인파를 제치고 광안리해변에
도착했네요!! 저멀리 보이는 예쁜 광안대교 ㅎㅎㅎ


뒤를 돌아보니 뒤쪽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ㅎ 저쪽 테라스 딸린 카페나
노래방등 불꽃이 잘보이는 자리는 아마 예약판매한다고
들었어요 ㅠㅠㅠㅠ 테이블가격도 비싸다는 설이... 택시기사
아저씨분 말씀으로는 명당자리는 1인당 10만원이나 받는다네요...!


드디어 8시부터 불꽃축제가 화려하게 시작했어요!
불꽃사진 여러장 투척할게요~~~











셀카봉으로 찍느라 죽는줄알았어요 ㅠㅠㅠㅠ


불꽃축제가 끝난뒤 사람들이 빠지고나서
바닷가 주변을 산책하다가 광안리 비치랜드로 향했습니다!


가는길에 회타운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역시 바닷가답게 해산물집이 한가득하네용


비치랜드 입구서 이렇게 풍선터트리기로
인형을 받아가는 게임도 하고있네용 ㅎㅎㅎ


비치랜드 주소입니다! 해변가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바로 나와요! ㅎㅎ 산책하면서 걷기

차도 엄청많고.. 불꽃축제 끝난뒤라 그런지
사람들도 되게 많아서 놀이기구 타는데 오래 기다렸어요!
평일에는 복잡하지 않으니 바로바로 탈 수 있을거예요~


이거 정말 재밌어보였는데 저희는 디팡이랑
바이킹만 탔어요 ㅠㅠ 먼가 어지러워 보이기도..ㅎㅎ


비치랜드 들어가면 바로앞에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은 다 같은
1장에 4천원(성인기준)이고 아무거나 골라탈수있어요~


바이킹타면서 광안대교도 찍어서 올리고 싶었는데
도중에 배터리가 다되서... 폰이 꺼져버렸네요 ㅋㅋㅋㅋㅋ
보조배터리 챙겨야겠어요 이제 ㅠㅠ ㅋㅋㅋㅋ ㅎㅎ
무튼 부산 세계불꽃축제 볼거리 많고 재밌었답니다~!
앞으로도 부산 자주자주 놀러올 계획이예요 ㅎㅎㅎㅎ
헬요일 다들 잘 이겨내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2016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6.61
ETH 2600.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