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내동 카페린다 CAFE LINDA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동네에서 자주

방문하는 카페린다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위치는 평내동 신한은행 옆에 있어요~!

평내성당 맞은편이랍니다 ㅎㅎㅎ 찾아오기 쉬워요!

자리에 앉아서 내부를 찍어봤어요! ㅋㅋㅋㅋ앞에 친구
블러처리 지못미..ㅎ 카페린다는 공간이 길게 빠져 있어서
밖에서 보는것보다 내부 공간이 훨씬 넓어보여요!ㅎㅎ


광각카메라의 휘는 현상이 정말 고스란히 찎혔네요...
ㅋㅋㅋㅋ 의자도 원목 나무의자와 편한 쇼파의자가 있어서 좋아용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도 꾸민듯 안꾸민듯~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노래도 재즈노래!


메뉴판 찍는걸 깜빡..ㅠ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저건..뭐였지 초코 뭐시기예요 ㅎㅎ 휘핑 얹힌거!
또 마지막으로 카페린다의 진짜 완전 추천메뉴 홈메이드 티라미수!


티라미수의 자태가 정말 폭신폭신하게 생겼어요 ㅎㅎㅎ
한조각이 꽤나 커서 후식으로 알맞게 먹기 좋답니다!


단면을 찍어도 진짜 비쥬얼 GOOD..!! 저는 티라미수 때문에
카페린다를 오는것 같아요 ㅎㅎㅎ 맛도 진짜 끝내주는 ㅠㅠㅠ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빵도 커피에 적셔 진짜 촉촉 상상그이상!


초코머시기도 참 예쁘게 생겼죠? 카페린다는
커피종류는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줘요!
이게더 먹기 편하다는 사실+_+ㅎㅎㅎㅎ


이건 제가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양도 많아서 한참을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꿀맛 티라미수는 정말 순식간에 순삭!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깨끗히 긁어먹은것 같아요 ㅠㅠ 사진보니 또 먹고싶다는.


카페린다에는 이렇게 책장이 있어서 책도 골라서
읽을 수 있고, 담요도 마련되어 있어서 치마 입은
여성분들께는 아주 좋은 서비스죠 ㅎㅎㅎ 섬세함이 묻어나요


마지막으로 분위기 짱짱인 컷입니다!
여기..한쿡 맞나요?..호호홐ㅋㅋㅋㅋㅋㅋ


카페린다는 제가 학창시절때부터 가끔씩이지만 나름 자주 갔었던
카페예요! 솔직히 평내동에 있는 카페중에선 갑인듯합니다 ㅎㅎ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좋으니~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셔서 항상 기분좋게 먹고 나옵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계획이예요><ㅎ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Sort:  

안녕하세요~ kr 뉴비들을 큐레이션 해주고 있는 @support-kr 입니다.
아래 단톡방에 들어오시면 각종 뉴비 혜택을 추가로 받으실수 있어요~~

kr 스티밋 큐레이션 & 인큐베이션
https://open.kakao.com/o/g6b4fmjf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