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소복 아이스크림 디저트

안녕하세요호호 오늘두 부산에서의

먹방을 포스팅할 예정인데요! ㅎㅎㅎ

부산에 2박정도 있었는데 음식사진들이

줄줄이 계속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부산 서면에 있을때 '소복'이라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방문했어요!

소복은 나름 유명해서 여러 체인점들이

있기에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아직 한번도 안 먹어봤기에..ㅎ

소복 부산 서면점

051-818-2928

서면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광각카메라 화질이 ㅠㅠ 밤에 찍으니

너무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소복은 이렇게

올리브영 바로 옆에 자리잡아 있습니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화사한 느낌을 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이 정말

ㅠ 좀 더 공부해서 멋스럽게 찍어볼게요


가게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하고

분위기가 있네요 ㅎㅎ 막 이것 저것

치렁치렁 하지 않아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네요!

사각 테이블 말고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주문하고 번호표 받아서 앉아서 기다리면 돼요~


소복 메뉴판이에요! 세트 메뉴가 잘 짜여져 있네요

하지만 저희는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기본 아이스크림

녹차, 기본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앉아서 기다리는동안 심심해서

찍어봤어요 ㅎㅎㅎSOBOK


실내가 좁아서 화장실이 따로 없을 줄

알았는데 마련되어 있어서 손씻기 편했어요 ㅎㅎ


짜잔! 드디어 고구마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ㅎㅎㅎ 근데 고구마가 제가 생각했던 고구마가 아닌..

엄청 딱딱하고 질긴 말린 고구마였어요 ㅠㅠㅠㅠㅠ훌쩍

먹으면서 아이스크림은 겉으로 다 새서 손이 끈끈했어여


이거는 친구가 시킨건데 모양이 참 예뻐요

기본 단품도 이렇게 멋스럽게 나오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은 미숫가루 탄맛이 났어요! 오곡? 같은

그런..요런 몸에 좋을것만 같은맛?ㅋㅋㅋㅋㅋㅋㅋ


흠... 먹어본 결과 개인적인 판단이지만 저는

맥도날드 소프트콘이 더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좀... 식감이 되게 퍽퍽하고 진짜 오곡 미숫가루 같았어요!

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예상이 돼요~

한번쯤은 돈주고 먹어볼만 할거예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