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떡볶이

안녕하세욥!! 어제 제가 다녀온 평내 아지트 떡볶이를

소개해드릴게요+_+ㅋㅋㅋㅋㅋ 저희 동네 맛집이에요..!

위치는 평내상업지구 상가들 중에서 파리바게뜨

맞은편 상가 2층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요 ㅎㅎㅎ

읅..v20 광각카메라로 찍었는데 핸드폰에서 볼때는

몰랐는데 컴으로 옮겨 확대하니 확실히 화질이 깨지네요ㅠㅠ

내부는 넓고 깔끔한 편입니다! 특히 창가쪽 자리들이 쫙 있어서 좋네요


입구쪽을 보니 이렇게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떡볶이도 먹고 곧바로 후식까지 먹을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

커피 종류랑 빙수 종류, 스무디 등 아주 다양하네요!


저희는 창가쪽에 앉아서 밖을 내다봅니다ㅎㅎㅎ

문을 열어둬서 시원시원했어요~~~


이제 간단한 메뉴판을 봅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주문 빌지에 마킹해서 드리면 되는 거였어요~ㅎㅎㅎ

저희는 짜장+고추장떡볶이 2인분과 주먹밥, 추억의도시락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라면사리와 치즈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주문하기 무섭게 주인 아주머니께서 한판 가득 담아오셔서

센 불을 켜주시니 바글바글 끓는 떡볶이! ㅋㅋㅋㅋ맨첨엔

센불로 하다가 끓으면 중불로 바꾸고 나중에 약불or끄기

를 해야 떡볶이가 많이 안 쫄을 수 있습니당!


추억의 도시락도 나왔네요 금방~ 비쥬얼 진짜 ㅠㅠ

어제 먹고 오늘 아침에 포스팅 쓰는건데도 또 먹고 싶어요..


참치주먹밥도 정말 혁명이예요 ㅎㅎㅎ

느끼하지 않고 그냥..그냥 맛있어욬ㅋㅋㅋㅋ


떡볶이가 거의 완성되갈 쯔음 추가한 치즈사리를

솔솔~ 뿌려줬어요! 금방 녹아서 같이 떠먹으면 ㄹㅇ꿀맛 ㅠㅠㅠ!!


평내 아지트 떡볶이 방문 후기였습니다!

볶음밥이 별미라 먹고 싶었는데 이미 배가 산만큼 나와서 포기~ㅠ

치즈가 녹은 후 음식사진은...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맛집 블로거님들은 대단한

집중력을 가지신 듯 해요 ㅠㅠ 저는 먹는 거에 눈이 멀어서..ㅋㅋㅋㅋ

담부턴 더 많이 찍도록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