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쩝쩝 부산 동래 조방낙지 낙곱새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도 어제 썼던

부산 여행기를 비롯해 계속 이어나갈게요!

부산에서는 서울에서 맛보지 못했던 맛집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부산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조방낙지의 낙곱새(낙지곱창새우)를 먹게됐어요~

위치는 동래역에서 찾아가기 쉽답니다!

지도 첨부할게요~~

동래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지도 보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도보 5분도 안될꺼예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올만큼 아주 소문이 자자한

맛집인가봐요! 실은 TV를 잘 안봐서 모르지만

여러 방송에 나올만큼 맛있다는 점!!


안에 들어가니 이렇게 간단하게 메뉴판이 있네요

낙새= 낙지+새우

낙곱= 낙지+곱창

낙곱새= 낙지+곱창+새우

이런식으로 메뉴가 짜여져 있어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서 시켜먹기에 참 적합한 듯 합니다~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들을 셋팅해주시네요

저는.. 육식주의자라 ㅎㅎ.. 나물은 패스!


동치미? 같은 것도 나옵니다~


깍두기까지 밑반찬 셋팅 완료네요!


저희는 낙곱새를 시켰어요~ 주문을 하면

얼마되지 않아서 바로 이렇게 갖다주십니다!

이거 열면 안되요 아직~ 바글바글해질때까진 keep~


오분정도 지났을 무렵, 어느새 낙곱새가

바글바글 끓기 시작해요 ㅎㅎㅎ 맛있겠담


이제 잘 저어주기만 하면 이런 비쥬얼이

드디어 완성이 됩니다 ㅎㅎㅎ 캬하~


좀더 쫄을때까지 슥삭슥삭~!


그리고, 낙곱새에 밥을 비벼먹을수 있게끔

큰 그릇에 밥을 한가득 퍼서 가져다줍니다~


낙곱새 투척!!! 덮밥이 되었네용


슝슝 비비면 이제 먹을 준비


캬 ㅠㅠ 새우 살이 오동통한게 정말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낙지도

꽤 많이 들어있고, 다만 곱창은 조금이라는...

실은 곱창은 모래사장에서 반지찾기 정도랄까~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었기에 이렇게 한그릇을

뚝딱 해치웠습니다! 아직도 생생하게

생각이 나는 맛집이에 요 ㅎㅎㅎ


다음에 부산에 갈 일이 생긴다면,

꼭 다시 찾아가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간이 짜지도 않고 적당하고 매콤한 정도도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이 먹어도 살짝 맵다고만

할 정도니깐 걱정말고 안심하고 드셔도 돼요~

밥에 비벼먹을때 양만 잘 조절해서 드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