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의 맛있고 저렴한 미트볼

image.png
안녕히 주무세요 친구들, 모두 괜찮으세요? 우리 모두 건강하고 축복받은 생계를 받길 바랍니다.

이 순간 나는 우리 마을의 맛있는 미트볼 집에서 거의 매일 사람들이 하루도 거르지 않고 찾아오는 오늘의 모든 친구들과 작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판매하는 사람은 내 형제 중 한 명으로 길가에서 미트볼을 판매하는 소규모 사업체를 열었습니다. 미트볼 외에도이 형제는 아이들을위한 토스트도 판매합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하고 일부는 2000 루피아 가치가 있습니다. 일부는 또한 5000 루피아에 햄버거를 판매합니다.

여기가 미트볼집중에 제일 편하고 또 미트볼중에 제일 맛있는곳이라 거의 매일매일 그 맛이 생각나는데 살이 찌기 시작해서 미트볼을 조금 줄여야겠네요.

저는 이곳에 갈 때마다 맵다고 할 수 있는 폭죽 미트볼을 꼭 먹습니다.

매일 오후 여기 미트볼을 즐기는 사람들도 꽤 분주합니다. 제 생각에는 사람들이 매우 친절하고 대화하기 쉽고 미트볼과 소스의 맛은 매일 동일합니다. 하루의 레시피

아마도 이것이 내가 모든 친구들에게 말할 수 있는 전부일 것입니다.
친구의 생계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오늘도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에 단어 오류가 있으면 다음 이야기에서 다시 만나요 친구들
내가 틀렸다면 사과드립니다.
감사해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L4.pn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