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카카듀View the full contextdaegu (64)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ㅋㅋ얼마나 수다를 즐기셨길래 저것보다 더 높이 쌓으셨는지.. 우리의 수다는 저 빙수보다 더 켜켜히 쌓였다.
점심 먹고 후식 먹자고 들렸는데, 저녁 먹으러 가야 할 시간까지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