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돌아온 이유

원래 진짜 몇 년 전에 스팀잇을 했었습니다. 한창 비트코인 관심있을 때 하다가 안한지 꽤 됐었는데요.

우연히 퀴즈톡하고 코박 꾸준히 해서 몇백만원 벌었다는 블로그 글을 본 후에 스팀잇도 꾸준히 하면 충분히 수익을 볼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지금은 코인 시장 자체가 워낙 죽어있지만, 저는 반감기 펌핑이 제대로 한 번 더 올거라고 확신합니다.

물론 지금 가격보단 떨어졌다가 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만요.

한창 우리나라분들이 스팀잇 많이 할 때보다 훨씬 적어진 커뮤니티의 규모를 보면 슬프지만, 이거 또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남아있는 분들 화이팅하시죠 ㅎㅎ

Sort:  

이젠 꼭 붙들고 스팀잇 재밌게 하시자고요!!
스팀이 쫌만 더 올라 스달만 발행되도 좋을듯 한데
너무 빌빌 거려요

돌고돌아 다시 흥할날이 올겁니다 ㅎㅎ

잘 돌아오셨습니다! ^^
이젠 떠나시면 안됩니다요~ ㅎ

환영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7087.02
ETH 3064.71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