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마지막 불금 마무리는 고기!

4월 마무리는 역시 고기가 최고네요~

도란도란 친구와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삼겹살이 아닌 소고기를!! ㅋㅋㅋㅋ
서로 퇴사 응원을 해주며 ㅋ(친구와 퇴사일이 같음!!^^)

소고기.jpg

다음주부터 친구와 같이 갈 여행일정 잡고왔어요.
겁많은 친구가.. 하동 짚라인타고오자고해서 검색해보니
나혼산에서 박나래님도 울면서 타시던데..
제 친구.... 눈화장은 하지 말라고해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금요일 마무리 잘하세요~^^

ㅋㅋㅋ

Sort:  

잘 챙겨먹었네~~

응;;; 아프다고... 너무 잘먹어서.. ㅎㅎㅎ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고있네..;;;;

이몸의 붓기가.... 진정 아파서는 아닌거같아....ㅋㅋㅋㅋㅋㅋ

크으 소고기 좋죠ㅎㅎㅎ 퇴사 응원합니다!!ㅎㅎ

네!! 이제! 코로나 거리두기도 끝나고
회사 생활도 잠시 끝이고 ^^
좋네요~~~ 크큭

소고기!! ㅋㅋㅋ 그래요!! 친구와 재밌는거 하면서 한껏 즐기고 오세요~ 😊

네~ ^^ 잘 먹고 잘쉬어볼게요..
요즘 넘 잘먹어서.. 몸무게.. 인생 최고 달성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