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날!!

안녕하세요~ 초코빵빠레입니다. ㅋㅋ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저는 친구만나서 저녁을 마니 마니먹고!ㅋㅋㅋ

소화시킬겸!?! 디저트가게를 들어갔죠... 망/원/동/티/라/미/수!!

여자 둘이서 커피2잔과 티라미수3개를 주문!! !! ㅋㅋ

많이 주문하고 민망해서 둘이서 우린 저녁 안먹은 사람들이라며... 주절주절했더니
사장님께서 음료 서비스 주셨네요?? ㅋㅋㅋ
(많이 배고파보였나..봐요;;)

망원동.jpg

주문한 쟁반 가지고 테이블....까지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ㅋ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병음료... 흔들어먹어야하는 음료예요 ㅎㅎㅎ

넘나 잘 흔들어서 아주 깔끔히 잘!! 먹었습니다. ^^

망원동 1.jpg

Sort:  

이걸 다 먹은거야? ㅋㅋ

저...종이컵이 작더라.. 작아.. 머 한스푼!!.... ?? ㅋㅋㅋ

다.이.어.트 하신다고...ㅋㅋ 내일부터 1일 하면 되죠^^
그런데 깔끔하게 남김 없이 다 드셨네요 ㅋ
맛집인가 봐요^^

앗!!! ㅋㅋㅋㅋ 크크크큭 네!!
저 다/이/어/트 중이예요 ^^ ㅋㅋ 음식 남기면 안되니.. 싹싹 먹었어요 ^^:;;;

뭐.. 종이컵 하나정도면야.. 양이 별로 안되죠~ ㅎㅎ
근데 여기 티라미수 맛있나요? 티라미수 좋아하는데 궁금해서요 ㅎㅎ

제가... 술마시고 먹어서..;;; 맛은 기억이 잘 안나요;;;
맛있다 맛없다 보다는... 가격대비...는아니였어요..
지극히 개인적인생각..

참고로...
저 가격이라면..ㅅㅌㅂㅅ 나 ㅌㅆ에서드셔도 좋을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