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1년만에 여성을 그려 봅니다~~~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30.jpg

잘 안되네요^^

그림도 자주 시간을 가지고 그려야 하는데~~

요즘 자주 손을 풀고 있음에도~~~~~~

아~~~~~

청평에서...서너 시간째 헤매이다.. 커피 생각에 ...yull

Sort:  
 4 years ago 

헤어스타일은 영화배우 김희선 느낌이고, 눈은 영화배우 원빈의 부인 영화 배우 이나영의 느낌이고, 어디선가 하리수 언니 느낌도 나고.... 딱 보면서 김희선과 이나영이 떠올랐다는......... 떠올랐어요.

제가 그려서 "김희선이다!!!"
와~~
이러면~
그림이 직업이겠죠~^^

 4 years ago 

미인도네요^^

@tipu curate 3

미인도를 그리려다 거의 포기 상태입니다^^

 4 years ago 

모델은 누구신가요? 그냥 기억 저편에서 아련히 남아있는 첫사랑? ㅎㅎ

에이~
제가 그릴 수 없을 만큼이나~~~~
이쁘죠~~~~
도저히 그릴 수 없다가 정답!!!!!!!!!!!!!!!!!!!!!!!!!!!!!!!!!!

누굴까요 ㅎ

포기한 여인~~~~~ㅋㅋㅋㅋ
오랜만에 그릴려니 잘 안 그려져요~ㅋㅋㅋ

어쨌든 예뻐요.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66.52
ETH 3291.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