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뉴비가 일냈습니다? 모두 선배님들 덕분입니다! Tada!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HAKSIX.png

안녕하세요!

Steemit 선배 분들께 블록체인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HakSix입니다!

스팀잇에 입문해서 이것저것 글도 올리고 정보도 둘러보면서

많이 배워가고있는데요 오잉 !

뉴비가 일냈습니다?

image.png

다름아니라 제가 썼던 글이 Tai 태그 트렌드를 공유하는 계정에서 공유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hive-154413/@happydolphin/20200625-or-top-th-thai-thailand-pending-payout-post-since-20200625

마르코폴로 프로토콜의 페이먼트 플랫폼이 태국에서 사용가능하다는 글을 작성하면서
@Thai 태그를 사용했는데 이때 작성한 글의 보상률이
태국 태그중 제일 많은 보상률을 획득했다고합니다....

tada(따단!)

캡처.JPG

그리고 또 하나!

학식이가 톡큰에서 진행된 6월 숨보명에 선정되었네요 ㅎㅎ

이것도 마르코폴로 소개했던 글과 투자 일기인데 당선되어서 신기합니다

뭔가 Steemit을 시작하고 일이 하나둘 풀려가는 느낌?

에헴 이 정도면 학식이 제법 인지도 있는거 아닐까요? ㅋㅋ

마르코포로 프로토콜은 오늘도 퀴즈 진행하는데 저는 당첨 안됐지만...

점점 커뮤니티도 활성화되고 은행권에서 자꾸 좋은 뉴스가 올라오니까

뭔가 좋은 일이 많을 것만 같은 7월의 시작입니다!

https://www.gtreview.com/news/fintech/commerzbank-isbank-run-live-pilot-transaction-on-marco-polo/

제발 이번 해는 돈을 많이 벌고 싶네요 ㅠㅠ

그럼 학식이의 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124.40
ETH 2666.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