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모험, 다시

이미 "Next Adventure"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그것을 되돌아 보면 다소 어떤 측면에서 당황 스러웠지만 어쩌면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기 위해 그대로 두어야합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샌 안토니오에서 살았습니다. 콜로라도, 여행, 루마니아 등에서 약간의 시간을 빼고 마침내 자유를 잃고 일이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엄밀히 말해, 저는 웨스트 텍사스의 Van Horn 근처에있는 내 부동산으로 이사하고 있습니다. 가시가 많고, 뒤 니며, 높은 사막에서 만들지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이사하기 전에 최대한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 여름 아빠와 함께 유타 BDR 오토바이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7 년에 콜로라도 BDR과 함께 YouTube에서 비디오 시리즈를 녹화하기까지했습니다. 작년에 그런 여행을 잊어 버린 것은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아빠가 타기에는 너무 늙을 때까지 지난해였습니다. 모르는 분들을 위해 BDR은 "Backroads Discovery Route"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BDR은 가능한 많은 먼지가 발생하는 교차 상태 트립입니다. 나는 거의 일주일에 걸쳐 흙을 가로 지르는 트레킹이 주간보다 하루보다 훨씬 더 흥미 롭다고 말할 수있다.

우리가 야영하지 않은 콜로라도 BDR, 우리는 길을 따라 호텔에 머물렀다. 유타 BDR의 경우 캠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나는 숙련 된 캠프가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바꾸고 싶습니다. 배낭 여행용 장비를 구매하고 있으며 오토바이 캠핑 용 자전거를 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나는 하루 전에 '71 BMW R50 / 5에서 한 번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비참하게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비참한 두 시간 후, 나는 동굴에 들어와 호텔로 갔다.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까지,

ghg.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