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21]오늘의 힐링
#걷기
"오늘 걷는게 좋다."
"내일로 미루면 내일은
뛰어야 하니까."
오늘은 운동
쉬었으니까...
내일은 빡시게
뛰어야지 !!!
월요일인데
혼미해 지겠군...
다들 미루지 맙시다
ㅋㅋㅋㅋㅋ
이상 Healer.H 였습니다.
#걷기
"오늘 걷는게 좋다."
"내일로 미루면 내일은
뛰어야 하니까."
오늘은 운동
쉬었으니까...
내일은 빡시게
뛰어야지 !!!
월요일인데
혼미해 지겠군...
다들 미루지 맙시다
ㅋㅋㅋㅋㅋ
이상 Healer.H 였습니다.
start success go!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