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에효ㅎㅎView the full contex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11 months ago 정치는 알면 알수록 열받죠... 그래도 관심 가져야합니다. 관심 안 가지면... 정치인들이 지금보다 더 열받게 나라를 만들거에요.. 흠... 최악은 자국 화폐 가치가 휴지조각 되어서 베네수엘라가 될지도 모르죠 @.@
맞아요ㅎㅎ
아무리 열받아도 정치에는 관심을 가져야 하는게 맞겠죠ㅎㅎ
근데 볼수록 너무 속에서 천불이 ㅠㅠ ㅋㅋㅋ